[생각의 정리] 피벗 (Pivot)

방향

  • 남들이 만들어 놓은 frame안에서 생각하고 사고하고 판단. 성장에 한계가 있다.
  • 피벗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방향으로 테스트가 필요.
  •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시장 수요 분석, 자신의 장단점 세일즈 포인트 분석, 그리고 세운 가설을 테스트 해볼 행동이 필요하다.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