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정리] Review 2018

https://sungkipyung.wordpress.com/2018/02/17/%EC%83%9D%EA%B0%81%EC%9D%98-%EC%A0%95%EB%A6%AC-2018/

이전에 정리 했던 2018 5가지 키워드 점검 해본다.

독립, 영어, 전문성, 건강, 자기계발

  1. 독립 : 내가 활동하고 머물고 잘 수 있는 공간을 확보 했으며 옳은 결정이라 생각한다.
  2. 영어 : 구체적으로 영어에 대한 필요성이 낮다. 하지만 향후 접하게 되거나 좀 더 나를 알리기 위해서는 영어가 필요하다 생각 한다. writing, speaking이 필요한데 과외를 구해봐야겠다.
  3. 전문성 : 회사 업무 말고 개인적인 프로젝트를 진행이 필요하다.
  4. 건강 : 올해 초 수술을 하고 난 뒤에 체력이 많이 떨어졌다. 하지만 수술 후 체중도 올라가고 건강도 점점 좋아져 정상 궤도로 돌아가고 있는 중, 무리하지 않고 일주일에 2번 이상 수영장에 가는게 목표다.
  5. 자기계발 : 영어, 전문성 마찬가지로 내가 무엇이 부족하고 부족한 부분을 어떻게 채울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다. 요즘은 사람을 채용하고 훌륭하게 길러내는 부분에 대해 고민이다.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