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s for Research & Development

시장조사에 필요한 Factor 정의

1. 인구 구성(젊은 인구가 많나? 구매력 등등)
2. 문화 (정말 중요!) – 인도같은 경우 카스트
3. 경제적으로 얼마나 성장 했는가? 다음 성장을 이끌 산업은 무엇인가?
4. 경제 활동에 참여하는 성비, 인구 비율 (나이별 구매력, 타겟팅)
5. Market Influencing factors Job Market in India
http://jobsearch.naukri.com/premium-jobs-for-iit-engineering-graduates

Traffic Ranking(Globally)
http://www.similarweb.com/country/germany

http://www.in-cosmeticsasia.com/RXUK/RXUK_In-CosmeticsAsia/2013/Documents/MarketingTrendsPresentations/The%20Cosmeceutical%20Market-%20Current%20And%20Future%20Outlook.pdf?v=635200264620502552

Advertisements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