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es for Research & Development

시장조사에 필요한 Factor 정의

1. 인구 구성(젊은 인구가 많나? 구매력 등등)
2. 문화 (정말 중요!) – 인도같은 경우 카스트
3. 경제적으로 얼마나 성장 했는가? 다음 성장을 이끌 산업은 무엇인가?
4. 경제 활동에 참여하는 성비, 인구 비율 (나이별 구매력, 타겟팅)
5. Market Influencing factors Job Market in India
http://jobsearch.naukri.com/premium-jobs-for-iit-engineering-graduates

Traffic Ranking(Globally)
http://www.similarweb.com/country/germany

http://www.in-cosmeticsasia.com/RXUK/RXUK_In-CosmeticsAsia/2013/Documents/MarketingTrendsPresentations/The%20Cosmeceutical%20Market-%20Current%20And%20Future%20Outlook.pdf?v=635200264620502552

댓글 남기기